posted by 유레이 2017. 2. 10. 01:47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 싹 모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티비 많이들 보시나요? 저는 티비 보는것을 낙(?)으로 사는 사람인데요.





회사일이 바쁘다 휴일에는 피곤에서 자느라 본방사수는 꿈도 못꾸는데요.

그래도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들 덕분에 시간있을때 천천히 재미있는 방송들을 보고 있답니다.

저처럼 바쁘고 피곤하셔서 본방사수를 못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거에요.

이번시간에는 그런분들을 위해서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들을 전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시작합니다.

첫번째 소개시켜드릴 사이트는 링크TV입니다.

link tv << 링크

link tv는 딱 들어가시면 느낌이 심플 그 자체입니다. 심플하면 뭐가 좋을까요? 빠릅니다. 뭐 잡다한 포스터다 광고다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이지요. 옆에 카테고리들 보시면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영화, 애니메이션, 해외드라마, 화제의 동영상, 생방송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어서 이 사이트 하나로도 뭐 충분히 만족하만한 사이트입니다. 강추!!


두번째 소개시켜드릴 사이트는 마루TV입니다.

마루TV << 링크 

마루TV는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인데요. 

위 쪽 카테고리를 조금 살펴보면요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뉴스/스포츠, 종영드라마, 실시간 방송보기로 나뉘어져 있네요.

이 사이트를 왜 자주 이용하냐하면요. 위쪽에 보시면 최근 드라마 다시보기라고 있죠. 밑에 영상들이 보이구여.

본방사수를 못했을때 뭐 마루TV들어가면 바로 보인답니다. 그래서 최근거 볼때는 마루TV를 이용하곤 하죠.

다르 카테고리들도 상당히 충실하기 때문에 이 사이트도 강추합니다.





다음 사이트는 노제휴닷컴입니다. (구)온에어코리안티비(OnAirKorean.tv)

노제휴닷컴 << 링크

노제휴닷컴은 전에 온에어코리안티비로 유명했던 사이트인데요. 노제휴닷컴으로 이름을 바꾼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좋은게 일간과 주간으로 인기있는 드라마, 예능, 영화 미드의 순위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저도 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영화 1위는 꼭 보는 편이네요.^^

카테고리를 좀 살펴보시면 방영드라마, 종영드라마, 해외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무료영화, 스포츠, 뮤비, 애니등 다른사이트들 보다 좀더 다양한 것을 아실 수 있으실 거네요. 그리고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대문짝(?)만하게 써있는 "회원가입없이 평생무료"라는 어구가 참 맘에 드는 사이트죠.^^ 이 사이트도 닥추! 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시켜 드릴 사이트는 아이코리안티비(ikoreantv.com)입니다.

아이코리안티비 << 링크

이 사이트도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이 사이트의 카테고리를 보시면요.

TV/드라마, 예능/쇼프로, 시사/교양, 영화감상, 종영드라마/예능 이렇게 나뉘어져 있네요.

이 사이트는 또 재미있는데 상단에 있는 카테고리들인데요. 스타포토, 힐링/여행, 코믹/엽기, 문화/다큐, 건강/다이어트, 홈/푸드, 뷰티/패션, 영어공부, 생활Tip 등 헉헉 많기도 많네요. 이런 다양한 카테고리의 영상을 보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사이트도 엄청 사랑하는(?) 사이트랍니다. 





여기까지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들을 싹 모아보았는데요. 제가 한동안 사이트들을 꽤(?) 조사해보았는데요.

이번시간 소개시켜드린 곳들이 가장 괜찮더라구요. 그러니 저 믿고 이 4곳으로 만족하시기바랍니다.(누구맘대로? ^^) 농담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신 모든분들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