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3. 15. 23:26

집에 불나는꿈 건물에 불나는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집에 불나는꿈 건물에 불나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불나는꿈을 꿔보신적이 있나요? 저는 지금까지 몇번이나 이 꿈을 꾼적이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이 꿈을 꾼게 일이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집에 거의 도착했는데 집이 활활타고 있더라구요. 마음이 급해서 막 뛰어가다가 잠에 깬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어찌나 생상한 꿈이었는지 엄청 걱정이되서 해몽을 뒤져보니 다행이 길몽으로 해몽되는 것이 많아서 안심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보통 집에 불이 나는꿈은 길몽중에서도 꽤 좋은 길몽으로 통해서 이 꿈을 꾸면 로또를 사라는 말이 있다고도 하는데요. 과연 이 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여러가지 종류의 꿈해몽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불나는꿈, 집이 불타는꿈

불과 관련된 꿈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꿈중 하나인 꿈인데요. 솔직히 제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아무리 꿈이지만 자기 집이 타고 있으면 엄청 놀란답니다. 현실에서는 정말 자나깨나 불조심(?)인데요. 꿈에서의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대박이나 엄청난 재물이 들어올 꿈이라고 하네요.


아궁이에 불이 붙는꿈

요세 아궁이가 있는 집이 얼마 없어서 그리 흔한 꿈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꿈도 상당히 좋은 길몽이랍니다. 이 꿈은 앞으로 성공할 사업에 손을 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단 아궁이에 불이 붙어서 활할 잘 타오른다면 사업이 크게 성공하지만 크게 타오르지 못하고 꺼진다면 나쁘지는 않지만 아주 큰 성공은 이루지 못한다고 하네요.


집에 불이나 죽는꿈

지금까지 꿈해몽을 하면서 대표적인 길몽중에 하나가 죽는꿈입니다. 거기에 집에 불나는꿈또한 길몽이니 길몽+길몽 더블 길몽(?) 즉 대박꿈이라고 할 수 있네요. 이 꿈은 엄청난 행운이 찾아와 지금까지의 생활과는 전혀 다른 생활을 하게될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신분상승운이 크게 작용하는 꿈이라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한 꿈이네요.^^


불과 함께 하늘로 승천하는꿈

뭔가 꿈이 엄청 멋있는데요. 역시나 길몽입니다. 하늘로 승천하는 꿈도 길몽인데 길몽을 의미하는 불과 함께 승천하니 얼마나 좋겠어요. ^^ 하늘로 오름은 높은 지위를 얻거나 권력을 얻는 꿈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몸에 불이 붙는꿈

현실에서 자신의 몸에 불이 붙으면 아주 펄쩍 뛸(?) 꿈인데요. 이 꿈도 좋은 길몽이랍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따르고 자신이 하는 일이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고 그로인하여 큰 명예가 따른다고 하네요.


길가에 불이 번지는걸 보는

이 꿈도 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것이 이루워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의 생활패턴과 직업등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것을 시작하게 됨을 알리는 꿈으로써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아주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직장인들에게는 더 좋은 직장으로의 이직운이 따른다고 하네요.





옆집에서 우리집으로 불이 옮겨 붙는꿈

이 꿈은 유산상속이나 다른사람의 도움으로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기에서 불꽃이 나는꿈

현재 하고 있는 것들이 아주 잘 풀려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고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산불이 나는꿈

이 꿈은 자신 혼자 즉 개인의 꿈이 아닌 자신이 속한 단체에 관한 꿈으로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 좋은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촛불이 환하게 켜있는꿈

현재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 근심거리, 고민등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앞으로 하는 일들이 순조로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양초가 크게 타오르는꿈

이 꿈은 양초의 크기에 따라서 좋음의 양이 정해진다고 하는데요. 크고 두꺼울수록 좋다고 하네요. 특히 이꿈은 자신의 주의에 있는 지인의 도움을 받아 큰 성공을 거두는 꿈이라고 합니다.


양초가 꺼질듯 말듯 위태로운꿈

이 꿈은 위의 꿈과는 정반대의 꿈으로 과거의 일때문에 상당히 고통을 받을 꿈이라고 하네요. 과거에 했던 일들에 대한 후회 또는 과거에 했던 과오가 드러나 망신을 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을 끄고 싶은데 끄지 못해서 안절부절 초조해 하는꿈

이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불화로 인하여 지금까지 계획했던 것들이 틀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고 하네요.


방에서 연기가 나는꿈

이 꿈은 인간관계가 틀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사람들 사이에서 안좋은 소문에 의한 구설수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될 꿈이라고 합니다.


물로 불을 끄는꿈

꿈에서 불은 재물을 상징하는데요. 이를 물로 끄는것은 재물이 나감을 의미한답니다. 이 꿈을 구면 재물이 계속 빠져나가 경제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집에불나는꿈, 건물에 불나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역시 처음에 언급했던데로 상당히 좋은 길몽들이 포진(?)한 꿈인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꿈은 집에 불이나 죽는꿈인데요. 현실에서 일어나면 정말 끔찍한 일이지만 꿈에서 혹시나 집에 불이나고 있으면 무조껀 뛰어들어야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이 꿈을 꾸신 모든분들이 제 포스팅으로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