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4. 12. 16:53

돈훔치는꿈 도둑질하는꿈 해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돈훔치는꿈 도둑질하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의 돈을 훔치거나 물건을 도둑질 하는 것 뭐 말로 할 것도 없이 아주 나쁜 짓인데요. 가끔 영화를 보면 도둑들이 필요 없이(?) 멋있을 때가 있자나요. 정말 천재적인 두뇌로 솩솩(?) 돈이든 물건이든 훔쳐가는 그런 것을 보면 멋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물론 영화라서 그렇겠지만요.^^ 그리고 돈이나 물건이 아니어도 가끔은 훔치고 싶은 게 있죠. 멋있는 남자의 마음이나 이쁜 여자의 마음같은.. 쿨럭..  이야기가 산으로 가네요.^^; 잡담은 여기까지로 하고~!


꿈에서 돈을 훔치거나 도둑질을 하면 어떤 기분일까요. 저는 이 꿈을 꿔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뭔가 꿈에서도 조마조마 할 것 같기도 하고 왠지 현실에서 하지 못하는 것을 하기 때문에 조금은 재미있지도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지금부터 돈훔치는꿈 도둑질하는꿈 자세한 해몽정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훔치는꿈

꿈에서 남의 돈을 훔치는 것은 현실에서 반대로 자신의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껏 열심히 모았던 자신의 재산을 노리는 누군가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 꿈인 것 같네요. 또한 이 꿈은 돈이 아닐 시 자신이 지금까지 준비해왔던 것들이나 중요한 기회 등이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물건훔치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하고 싶은 일들을 하지 못함으로 인한 욕구 불만이 꿈에서 표출되는 꿈인데요. 그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서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는 꿈이라고 하네요.


돈이나 물건을 훔친 후 걱정스러워 하는꿈,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원했던 일을 성취는 하지만 뭔가 마음이 후련하지 않고 편하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귀금속을 훔치는꿈, 목걸이를 훔치는꿈, 반지를 훔치는꿈

이 꿈은 여자아이가 태어날 것을 알리는 태몽으로써 이 꿈을 꾸면 귀금속이나 보석같이 아주 귀하고 이쁜 여자아이가 태어난 다고 하네요.


돼지를 훔치는꿈

뭐 꿈에서 돼지가 나오면 기본적으로 길몽인것은 아시죠? ^^ 이 꿈도 역시 길몽이랍니다. 재물운이 아주 강하게 따르는 꿈으로써 큰 행운과 횡재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책을 훔치는꿈

훔치는꿈, 도둑질꿈 중에서 책을 훔치는 꿈이 가장 좋다고 해도 좋을 정도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재물과 명예운이 함께 따르는 꿈으로써 조만간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고 그 기회를 잡으면 인생이 탄탄대로라고 하네요.


소매치기 하는꿈

생각치도 못한 타이밍에 큰 횡재를 하게 되고 현재 자신의 인생을 크게 바꿀 정도로 큰 도움을 주는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훔쳤던 물건을 누군가에게 주는꿈

훔치는 것은 나쁘지만 훔친 것을 남에게 준다는 것은 현실에서 그동안 힘들게 쌓아왔던 명성이나 기회등을 남에게 빼앗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똥을 훔치는꿈

정말 꿈이 아니면 일어날 수 없는 비현실(?)적인 꿈인데요. 재물은 다소 빠져나갈 수 있으나 맘 적 스트레스, 걱정, 근심은 줄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돈훔치는꿈 도둑질하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거의다 흉몽일 줄 알았는데 대부분 길몽이라서 재미있었던 해몽풀이였던것 같습니다. 현실에서는 못하고 해서도 안될 도둑질이지만 꿈이라면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