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0. 19:10

의자꿈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의자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의자 좋아하시나요? 흠.. 좀 쌩뚱맞은 질문인데요. 저는 여러 의미로 의자를 좋아한답니다. 우선 버스나 지하철등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할 때.. 특히 출퇴근 길처럼 피곤할때면 의자에 앉고 싶은 욕망이 절실하죠.^^;

 

그리고 다른 의미로는 제가 허리가 안 좋은 관계로 의자에 꽤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덕분에 의자에 돈이 좀 들어갔답니다. 요센 의자도 너무 비싸죠. 의자하면 이처럼 우리생활에서 참 밀접한 관계에 있는 것인데요. 이 의자가 꿈에 등장한다면 과연 어떤 의미로 해몽이 될까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자에 앉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일단 중단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중단하는 이유가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는데요. 잠시 쉬어가는 것이 앞으로 하는 일들이 더 잘 풀린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이직이나 휴직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의자에 앉지 못하는꿈

꿈에서 의자가 있지만 앉지 못하는 것은 아주 좋은 기회가 자신에게 찾아오지만 그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겨 놓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학업에 열중하는 수험생분들에게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네요.

 

아주 작은 의자에 앉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 안풀리고 운이 없다고 느낄때 상황만 탓하지말고 자시 스스로 더욱 더 노력해야 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공원 벤치에 앉는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관한 안 좋은 꿈으로 자신을 도와 줄 누군가로 인해서 일이 잘 풀리기 시작하나 오히려 그로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거나 손가락질을 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사소한 언행, 행동등을 조심해야할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보다 높은 사람의 의자에 앉거나 손을 대는꿈, 직장상사의 의자에 앉는꿈

이 꿈은 자신이 앉거나 손을 댄 곳이 조만간 자신의 위치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승진운이나 신분상승운이 강하게 따르는 꿈이라고 하네요.

 

아름답고 화려한 의자에 앉는꿈

이 꿈 또한 신분이 상승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지금보다 더 좋은 위치로 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의자만 없는꿈

현실에서 이런일을 당하면 얼마나 황당할까요. 보통 해고 당할때 이런 경우를 겪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곤 하는데요. 꿈에서도 비슷하게 해몽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자신이 있는 위치나 자리가 상당히 불안하고 위태롭다고 하네요. 직장에서 해고가 되거나 좌천될 수도 있으니 상당한 주의가 필요한 꿈이라고 하네요.

 

의자에 앉았는데 오물이 뭍어있는꿈

아 생각만해도 기분나쁜 꿈인데요.^^; 이 꿈은 건강에 관련된 흉몽으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할 꿈이라고 합니다.

 

흔들의자에 앉는꿈

자신의 인생을 바꿀정도의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누군가를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하여 아주 풍요롭고 행복한 생활을 누리게 된다고 하네요.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자리에 앉는꿈

현실에서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으니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야 함을 알이는 꿈으로 이대로 더욱 무리한다면 여러가지 면에서 큰 손해를 보게 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의자꿈에 대해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의자꿈도 역시 아주 여러가지 의미의 해몽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네요. 그나저나 오늘 퇴근길에는 앉아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시고 항상 웃음가득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