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1. 12:01

휴면계좌통합조회 간단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휴먼계좌통합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휴면계좌에 대해서 아시나요? 한 언론사에 따르면 휴면계좌에 잠들어 있는 우리의 돈(?)들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는데요. 그 돈들의워낙 많아서 금융결제원에서는 휴면계좌통합관리 시스템을 만들었답니다.

 

그 이후 총 400만명이 휴면계좌에 있던 돈들을 찾아 약 300억 이상의 돈이 주인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의 돈도 자고 있을지 모르니 이번 시간을 통해서 한번 조회해보도록 합시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휴면계좌통합조회"라고 입력하신 후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전국은행연합회 휴명계좌통합조회" 홈페이지 링크가 검색될거게요.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을거에요. 위 화살표가 가르치는 곳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그리고 개인신용에 관하여 동의를 하신 후 조공인인증서를 통해서 공인인증조회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흠.. 저 같은 경우는 깔끔하게 0원도 없네요. 좀 있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휴면계좌통합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고 휴면계좌를 검색하시는 분들은 자고 있는 돈들 다 깨우시기를 바라면서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시고 웃음가득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