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1. 16:20

운전하는꿈 총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운전하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운전 잘하시나요? 보통 남자들은 운전면허를 따고 차를 산 후 한 두달간은 조금 겁내면서 운전을 하지만 한두달 지나고 익숙해지면 자신들이 가장 운전을 잘 하는 줄 안답니다. 그러다 큰 사고가 한 번 나면 정신을 쏙 차린다고하네요. 뭐 다 그런건 아니지만요.^^

 

개인적으로 저는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드라이브도 좋아하구요. 그래서 꿈에서 가끔 운전을 하는 꿈을 꾸곤 한답니다. 운전하는 꿈이 그리 꺼림찍하지 않고 운전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신경을 안쓰고 그냥 넘기곤 했는데요. 오늘 이 시간을 통해서 제 자신의 꿈에 대한 해몽도 알아봐야할 것 같네요.^^ 자 운전하는꿈 해몽 시작해보겠습니다.

 

즐겁게 운전하는꿈

현실에서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나 집단의 리더가 되어 단체를 잘 일끌어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위를 자동차로 달리는꿈

평소에 원했던 소망이나 꿈이 이루워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는꿈,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할 일들이 탄탄대로라고 합니다. 행운이 항상 따름으로 항상 좋은 일들이 뒤따른다고 하네요.

 

시골길을 운전하는꿈

잘 포장이 되어있지 않고 구불구불한 시골길을 운전하는 것은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요행없이 자신의 노력만으로 자신이 원했던 것을 성취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런 모습으로 인하여 많은 이들의 존경을 받는다고 하네요.

 

운전하는 중 절벽으로 떨어지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믿고 아끼던 누군가가 배신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를 도둑 맞는꿈

이 꿈은 걱정거리, 근심거리가 생겨나고 큰 사고를 당할 수 있는 사고수가 따르는 꿈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높은 곳으로 운전해서 올라가는꿈

지금의 위치보다 더 좋고 더 높은 위치로 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승진이나 시험의 합격, 당선등이 있겠네요.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 하는꿈

현재 연인이 있으신 분은 사랑의 결실을 맺을 것이고 아직 인연이 없으신 분들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차에 치이는꿈

꺼림찍한 꿈이지만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엄청나게 잘 풀려 사업이 번창하고 성공이 따른다고 하네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안전이 제일입니다.!! ^^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때리는꿈 정리했어요  (0) 2017.07.13
뱀에 물리는 꿈 정리했어요  (0) 2017.07.12
의자꿈 정리했어요  (0) 2017.07.10
홍수나는꿈 정리했어요  (0) 2017.07.07
저승사자꿈 정리했어요  (0) 2017.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