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2. 13:58

뱀에 물리는꿈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뱀에 물리는 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뱀에 물려보신적 있으신가요? 당연히 없으시겠죠? ^^; 뱀에 물린다는게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드문 일일텐데요. 물린다면 뭐 거의 꿈 속이 아닐까요? 저 역시 뱀에 물리는 꿈은 몇번 꾼적이 있답니다. 당시에는 그냥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뱀 웬지 무서운 이미지자나요.^^;

 

뱀과 관련된 꿈들도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길몽, 흉몽 모두 있을테구요. 자 그럼 지금부터 뱀에 물리는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제가 꾼 꿈들은 길몽이었을까요? 흉몽이었을까요? ^^ 자 시작합니다.

 

뱀에 물리는 꿈

뱀에 물리는 꿈은 특히 재물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뱀에 물릴때 뱀이 수가 많으면 많을 수록 큰 재물운이 따른다고 하는데요. 한마리도 무서운데.. 여러마리.. 흠! 아무리 길몽이라도 꾸고 싶지 않네요.^^;;

 

뱀에 물리는 꿈 태몽버전

뱀에 물리는 꿈이 태몽인 경우는 이 꿈을 꾸고 태어날 아이는 아주 똑똑하고 영민한 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뱀이 웬지 머리좋은 이미지가 좀 있긴 하죠.^^ 그리고 딸이 태어나는 태몽이라고 하네요.

 

뱀에 물려서 고통스러운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큰 도움을 줄 누군가를 만나게 되며 그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좋은 기회를 살려 크게 성공한다고 하네요.

 

뱀이 나를 물고 도망가는꿈

실제로 뱀이 나를 덥석 물고 도망가버리면 얼마나 놀라고 황당(?)할까요? ^^; 혹시나.. 독이?? 라는 생각도 할 것 같아요. 꿈에서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들에 방해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 방해물을 극복하고 참고 이겨내면 다시 좋은 일들이 생기고 하는 일들이 다 잘 풀린다고 하네요.

 

뱀에 물려서 피가 나는꿈

꿈에서 피가 나면 거의 길몽이죠. 이 꿈도 예외는 아닙니다. 피가 많이 나면 날수록 좋은 꿈이라고 하니 죽을때까지(?) 흘리는게 좋겠네요. 뭐 꿈이라 죽진 않겠지만요.^^; 특히 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으로 뭐 이런 꿈꾸면 당연 복권 한장 구입하는 센스!



지인이 뱀에 물리는 꿈

꿈에서 물린 지인에게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고 사고수도 따르는 꿈이니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뱀에 물린 후 독이 퍼져 죽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에게 과분하고 감당할 수 없는 일을 하고 있을때 그 압박감이 꿈으로 표현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흔히 현실에서 도망가고 싶을때 이 꿈을 많이 꾼다고 하네요.

 

독을 입으로 빨아내는꿈

이 꿈은 갑자기 큰 행운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은 아니지만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성과는 꼭 따라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요행을 부리지 말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네요.

 

뱀에 잡아먹히는 꿈

으.. 생각만해도 무섭고 끔찍하지만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을 도와 주는 누군가의 등장으로 더욱 더 큰 행운과 성공을 거머쥔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뱀에 물리는 꿈이었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시고 오늘 밤에는 최고의 길몽 꾸시기 바랄게요! (저는 뱀꿈은 패스하겠습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는꿈 해몽정리!  (0) 2017.07.18
때리는꿈 정리했어요  (0) 2017.07.13
운전하는꿈 총정리했어요  (0) 2017.07.11
의자꿈 정리했어요  (0) 2017.07.10
홍수나는꿈 정리했어요  (0) 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