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3. 15:45

때리는꿈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때리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때리거나 맞는 꿈을 꿔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이상하게 싸우는 꿈을 꾸면 제대로 상대방을 못 맞추겠더라구요. 때리고는 싶은데 물에서 허우적대듯이 허공에 삽질만(?) 뭐.. 실제로 싸움을 못해서 그런가 봅니다.^^;

 

꿈에서 상대방을 때리는게 길몽일까요? 아니면 맞는것이 길몽일까요? 느낌상은 때리는 것이 길몽일까요? 느낌상으로는 때리는게 길몽일것 같은데 꿈해몽은 반대의 경우도 많으니 지금부터 여러가지 예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를 때리는꿈

역시 위에서 말한 것처럼 때리는 것이 길몽인것 같네요. 꿈에서 누군가를 때리는 것은 자신이 지금까지 원했던 소원이나 소망등이 이루워질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치혈한 싸움끝에 자신이 상대방을 때려눕히는꿈

이 꿈은 꿈에서 처럼 현실에서 라이벌이나 경쟁상대와의 경쟁에서 이김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아내를 때리는꿈

이 꿈은 현재 부부사이가 안좋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러사람이 나를 때리는 꿈

꿈에서 여러사람이 나를 때리는 것은 현실에서 많은 사람의 입에서 나의 이야기가 오르내릴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는 좋은 일이 아닌 나쁜쪽으로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소문들이에 의하여 명예가 떨어지고 안 좋은 구설수들은 계속 늘어난다고 하네요.

 

연인이 때리는꿈

연인에게 맞는꿈은 프로포즈나 데이트 신청등을 받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돌로 누군가를 내리치는꿈

좀 무서운 꿈인데요. 역시 흉몽이네요.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한번에 여러가지가 겹쳐 일어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맞고 있는꿈, 낯선 사람이 맞는걸 보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아주 곤란하고 난감한 상황에 처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신을 때리는꿈

이 꿈은 다른 누군가로 인하여 자신의 평판이 안 좋아짐을 의미하는꿈이라고 합니다. 사소한 오해로 인한 구설수가 큰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네요.

 

실컷 얻어맞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어떠한 어려운일이 와도 이겨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내면적으로 성장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금전운도 따르는 운이라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때리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꿈에서 만약에 싸운다면 이왕이면 이기는 것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마시는꿈 해몽정리!  (0) 2017.07.19
우는꿈 해몽정리!  (0) 2017.07.18
뱀에 물리는 꿈 정리했어요  (0) 2017.07.12
운전하는꿈 총정리했어요  (0) 2017.07.11
의자꿈 정리했어요  (0) 201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