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8. 10:12

우는꿈 해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우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잘 우시는 편이신가요? ^^; 저는 언제 울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잘 안우는 성격이었는데요. 뭐 나쁘게 말하면 너무 무딘경우였죠.^^;  근데 나이가 들다보니 드라마나, 영화를 보다가 좀 슬프고 감동적일때 눈물이 나더라구요. 저도 제 자신에 놀랐답니다.^^;;

 

울음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자나요. 슬플때, 기쁠때, 화날때, 감동적일때 등등 이러한 다양한 감정을 보면 여러가지 의미에서 인간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러한 우는 것이 꿈에서 일어난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갖게 될까요? 우는 것에도 다양한 감정이 있기 때문에 예상이 참 어렵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통곡하는꿈, 펑펑우는꿈, 엉엉우는꿈

흔히 대성통곡을 한다는 말이 있죠. 꿈에서 정말 지칠정도로 펑펑 우는 꿈은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시는 분은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해 작은 투자로 큰 이익을 남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직장에서 종사하시는 분이라면 자신에게 맡겨진 것들을 잘 이끌어 승진이 따라오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초상집에 가서 우는꿈

이 꿈은 그 동안 문제가 되지 않았던 일들이 하나하나 쌓여서 한방에 다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큰 일이 나기 전에 하나하나 해결해두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조상님이 우는꿈, 할머니가 우는꿈, 할아버지가 우는꿈

이 꿈은 건강과 관련된 안 좋은 흉몽으로 자신 혹은 가족, 친지 중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질병이나 큰 사로로 인하여 크게 다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할 꿈이네요.

 

몰래우는꿈, 숨어서 우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누구에게도 알려주기 싫은 자신만이 가진 비밀에 대한 부담감이 꿈으로 투영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아내가 우는꿈, 부인이 우는꿈, 배우자가 우는꿈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들이 연달아 생기고 근심, 걱정거리가 점점 늘어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우는꿈

꿈에서 친구가 우는 것은 자신과 가깝고 믿고 있었던 누군가에게 큰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뻐서 우는꿈

이 꿈은 조만간 아주 반가운 손님이나 아주 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피눈물을 흘리며 우는꿈

헉스.. 참 무서운 꿈일것 같은데요.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 방해하고 견제를 하는 세력들이 생겨나 계획된 일에 차질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우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참고가 되셨나요? ^^



이번 시간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