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10. 2. 16:30

비둘기꿈 총정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둘기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둘기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여러분들이 꾼 비둘기꿈은 길몽인지 흉몽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비둘기가 보이는꿈

비둘기는 꿈에서 재물, 부를 상징하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삶이 풍요롭고 여유로워 지고 또한 인간관계에 있어 인연을 의미한다고도 하는데요. 새로운 연인을 만나거나 태몽으로도 풀이된다고 하네요.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는꿈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투자하거나 노력하고 있는 일에서 이익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비둘기떼가 모이를 먹고있는꿈

비둘기때가 모이를 먹고 있는 것은 사업을 하시고 계신분께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사업이 번창하고 큰 이익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비둘기가 죽어있는꿈

꿈에서 비둘기가 죽어있는 것은 자신 혹은 가족, 가까운 지인에게 큰 사고가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하얀비둘기가 자신의 품에 안기는꿈

이 꿈은 아주 좋은 태몽으로 심성이 착하고 순한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하얀비둘기가 어깨에 앉는꿈

하얀비둘기가 어깨에 앉는것은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합격을 승진을 준비하고 계신분들에게는 승진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둘기가 까마귀로 변하는꿈

이 꿈은 자신의 들키고 싶지 않은 속마음을 누군가에게 들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항상 행동이나 말을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비둘기가 시끄럽게 우는꿈

이 꿈은 자신의 사소한 행동이 큰 문제가 되어 안좋은 소문이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둘기가 자신의 손에서 날아가는꿈

자신의 손에 있던 비둘기가 날아가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었던 무엇인가를 하나 잃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늘을 날고 있는 비둘기꿈

하늘을 날고 있는 비둘기꿈은 지금보다 더 높은 곳으로 신분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승진, 시험의 합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둘기를 기르는꿈

꿈에서 비둘기를 기르는 것은 식구가 늘거나 수입이 늘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둘기를 잡는꿈

이 꿈은 평생을 함께할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기까지 비둘기꿈 총정리였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시고 좋은 길몽꾸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