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12. 2. 15:19

다치는꿈 해몽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이번 시간에는 다치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볼게요.



여러분들 꿈에서 누군가가 다치는꿈을 꾼적 있으신가요? 저는 친구가 다치는꿈을 꾼적이 있었는데요. 꿈에서 깨고 나니 기분이 영 찝찝하더라구요. 하지만 꿈들 중 현실과는 반대로 해몽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몽풀이를 살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다치는꿈에 대해서 해몽정리 시작해보겠습니다.

 

귀를 다치는꿈

꿈에서 귀를 다치는 것은 현실에서 믿었던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하는꿈. 또한 가족, 친지, 지인들과 불화가 생겨 사이가 안 좋아짐을 암시하는꿈.

 

손가락을 다치는꿈, 손가락을 베이는꿈

이 꿈은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어떤 것을 잃어버리게 됨을 의미하는꿈. 이 꿈은 물건뿐만이 아닌 자신이 아끼는 후배, 선배, 지인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과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꿈

 

입술을 다치는꿈, 입술에서 피가 나는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 모두 해몽이 되는 꿈으로 길몽의 경우는 누군가를 도와줌의 대가로 인하여 생각치도 않은 좋은 답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 흉몽으로는 자신의 생각없이 내뱉은 말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와 큰 문제로 커지게 되는꿈

 

발에 화상을 입는꿈

이 꿈은 의외로 길몽. 주변사람들에게 큰 축하를 받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꿈



머리를 다치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어떤일을 계기로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꿈.

 

발을 삐는꿈

이 꿈은 자신이 굳게 믿었던 친구, 진지, 지인등에게 배신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서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게 된다고 함.

 

팔을 다치는꿈, 팔이 잘리는꿈, 팔이 부러지는꿈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테스트하는 시합이나 시험등에서 안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꿈.

 

다리 한쪽을 다치는꿈

한쪽의 다리만을 다치는꿈은 자신의 주위의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꿈. 특히 자신보다 아랫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함.

 

눈을 다치는꿈

이 꿈은 첫번째 건강이 안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꿈. 두번째는 이성과의 관계가 잘 안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꿈.

 

가족이 다치는꿈

이 꿈은 실제로 현실에서 가족중 누군가가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 또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할 일이 생각처럼 안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

 

오늘은 다치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혹여 여러분이 꾼 꿈이 흉몽이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꿈은 꿈일뿐 단지 조금의 참고사항일뿐이니깐 말이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가짐인거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읽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털꿈 수염꿈 눈썹꿈 해몽정리!  (0) 2017.12.11
소변꿈 해몽정리!  (0) 2017.12.07
배타는꿈 배꿈 해몽정리!  (0) 2017.11.29
불꿈 산불꿈 해몽정리!  (0) 2017.11.27
떡꿈 해몽정리  (0) 201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