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3. 6. 17:36

트와이스 일본반응 재미있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트와이스 일본반응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세 한국 일본관계과 최악이죠. 덕분에 5~6년전만 해도 일본에서 티비를 켜면 한국 아이돌 천국에 체널돌리면 꼭 보이는 한국드라마, 심지어 한국 개그맨들도 심심치 않게 일본에 진출했었었는데요. 불과 5~6년 사이에 정말 씨가 말랐다고 표현해도 좋을정도로 싹~ 사라졌답니다. 이유는 뭐 아시다 싶이 정치입니다 정치. 정치가들이 국민과 미디어를 정치에 이용하다 보니 서로를 미워하게 되고 싸우고 하는거죠. 그래서 그런말이 있죠. 한국 일본 정치가들은 서로를 욕하면 욕할수록 지지율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정말 가까운 바로 옆나라인데 사과 한번 제대로 못하는 정치인들과 사과 하나 못받아네고 이리 끌려다니고 저리끌려다니는 정치인들때문에 젊은세대들이 눈에 보이는 것만을 믿고 서로를 색안경 끼고 살아가야 한다니 정말 슬프네요. 


이런 와중에도 여러 그룹들이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일본에서 활동을 하고 있고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빅뱅이나 방탕소년단, 엑소같은 그룹들인데요. 솔직히 저는 아재라서 빅뱅말고는 잘 모른답니다. 일본에서 티비를 봐도 잘 나오지 않기도 하구요. 근데 이번에 트와이스가 일본데뷔가 결정되었을때 정말 요즘 분위기와는 다르게 일본에서 대대적으로 홍보를 해주고 티비에도 심심치 않게 나오드라구요. 


현재 시부야 109에 떡하니 트와이스의 사진이 걸려있답니다. 정말 제가 저기서 한국가수를 마지막으로 본게 몇년전인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소녀시대였는데요. 역시 대세는 대세인가 봅니다. 


지하도 벽에도 트와이스 홍보가 한창입니다. 역시 일본인 멤버가 있는 영향도 있어서 그런것같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본론인 트와이스 일본반응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트와이스 신곡 "knock knock"의 반응입니다.





대충 보니 이정도면 반응 좋은 편 아닌가요? 제가 일본에서 거주 6년하면서 가장 웃긴게 일본아이돌이랑 한국 아이돌 비교하면서 트집잡는 거랍니다. 그냥 대꾸 아니 반응할 가치도 없으니 그냥 웃고 넘겨야죠.^^ 그리고 역시 일본진출이라 자국출신의 멤버들 이야기가 많이 나오네요. 뭐 당연한거겠죠? 지금 시기가 시기인만큼 트와이스의 일본 성공여부가 굉장히 저 개인적으로써도 궁금하답니다. 옛날(?) 선배 아이돌들이 많은 일본 프로그램들에서 인기를 얻었었던 것처럼  트와이스도 해줄거라고 믿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트와이스 일본반응을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활동하는 트와이스 주변 분위기때문에 주눅들지 말고 꼭 대박나길 바라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들 오늘 하루 행복하시기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