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4. 7. 11:25

국수먹는꿈 국수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국수먹는꿈 국수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들 국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면으로 된 음식이면 뭐 사죽을 못쓴답니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꼽으라면 흔하지 않게 라면이라고 대답하곤 하구요.^^ 어렸을 때 밤에 배가 출출하면 어머니께서 국수를 해주시곤 했는데요. 국수는 신기한게 배가 불러도 불러도 들어가는거(?) 같아요. 아.. 갑자기 국수가 먹고 싶어지는군요.


옛날부터 우리나라에서는 국수하면 뭔가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 때 먹곤 했던 음식이죠. 그래서 그런지 나쁜 이미지는 정말 하나도 없는데요. 이 국수를 꿈에서 먹으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이미지처럼 역시나 길몽일까요? 아니면 의외로 흉몽일까요? 자 국수먹는꿈 국수꿈 자세한 해몽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치국수를 먹는꿈

잔치국수 이름 참 잘 지은 거 같아요. 옛날에는 잔칫날 국수를 먹어서 이렇게 이름이 붙여졌겠죠? 이름 자체가 잔치인 것처럼 아주 좋은 길몽이랍니다. 이 꿈을 꾸시면 아주 좋고 기쁜 소식이 조만간 들를 꿈으로써 꿈을 꾼 당사자 뿐만 아니라 주변 가족이나 지인들까지도 좋은 일이 있을 거라고 하네요.


국수 삶는꿈

이 꿈도 아주 좋은 길몽으로써 집안에 아주 좋은 소식 즉 경사가 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직 결혼을 안하신 분들이나 결혼을 안한 자녀가 계신 분들께는 결혼 소식이 들릴 수 있다고 하네요.





국수먹는꿈

이 꿈은 새로운 환경이나 새로운 직장,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에서 아주 잘 적응하고 성공하게 됨을 알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콩국수 먹는꿈

저는 어릴 적에는 콩국수를 못 먹었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콩국수가 맛있더라구요. 꿈에서 콩국수를 먹으면 지금까지 좀 답답하게 안풀렸던 일이 서서히 풀릴 꿈으로써 막혔던 운세가 트이는 꿈이라고 하네요.


국수를 먹다가 체하는 꿈

꿈에서 국수를 먹자가 체하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특히 감기 또는 소화기 쪽 질환 등 가벼운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다고 하네요.


라면 먹는꿈, 짜장면 먹는꿈, 면류 먹는꿈

이 꿈은 길몽가 흉몽 두가지 모두로 해몽되는 꿈인데요. 우선 길몽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는 사랑하는 상대일 수도 있고 아니면 자신과 함께 사업을 할 수 있는 파트너일 수도 있는데요. 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상대가 된다고 하네요. 흉몽으로써의 해몽은 건강에 유의해야할 꿈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도 면류만 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자나요.^^


여기까지 국수먹는꿈, 국수꿈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처음에 언급했던 것처럼 국수와 관련된 꿈은 거의다 길몽인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위에서도 한 번 말했는데 포스팅 사진을 올릴려고 하니 더더더더!! 국수가 먹고 싶어지네요. 오늘은 얼큰한 잔치국수를 해 먹어야겠네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웃음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끼꿈 해몽정리!  (0) 2017.04.11
남자친구꿈 총정리!  (0) 2017.04.09
상어꿈 해몽 정리할게요  (0) 2017.04.06
아이꿈 남자아이꿈 해몽정리!  (0) 2017.04.04
내가 죽는꿈 완벽정리!  (0) 2017.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