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21. 09:57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초간단!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하면 카메라로만 유명한줄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세계 프린터 복합기, 프린터 시장에서도 hp에 이어서 세계 2위인거 아시나요? ^^ 저도 얼마전에 근 8년정도 쓴 hp프린터를 캐논프린터로 바꾸었는데요. 요세는 뭐 어느 회사나 다들 좋아서 프린터는 뭐가 좋다 말할게 없더라구요. 프린터를 바꾸거나 컴퓨터를 바꾸거나 혹은 컴퓨터를 포맷할 경우 처음 셋팅해야하는 것 중 하나가 프린터드라이버 설치인데요. 자신의 프린터 드라이버는 꼭 백업파일을 하나 가지고 계시는게 좋답니다. 매번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보통 프린터를 사면 5년이상은 쓰자나요. 한번 다운로드를 해놓고 사용하시면 상당히 편리하답니다. 저같은 경우는 제 메일에다 보관해둔답니다. 필요할때 메일에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데요. 상당히 편리하답니다. 자 그럼 서론은 여기까지로 하고 오늘의 본론인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스타트!!

네이버 검색창에 캐논다운로드센터를 입력하시고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 홈페이지 링크가 보이실거에요.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까지 들어오셨을 거에요. 화면 중간 오른쪽쯤을 보시면 제품명 검색이라는 제품명을 검색하는 검색창이 보이실거에요.

거기에 자신의 캐논프린터 제품명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예로 e569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그럼 화면 아래에 위와 같이 캐논 e569 드라이버들이 쭉~~ 하고 나올거에요.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점은 위에도 체크한것처럼 자신의 운영체제가 윈도우인가 맥인가, 32비트인가 64비트인가를 꼭 확인하시고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캐논프린터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셔야 한답니다.


자 확인을 하셨으면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라는 창이 뜰건데요. 동의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운로드가 시작된답니다.

이것으로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번시간은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초간단!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데로 자신의 위의 방법으로 자신의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셨으면 꼭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에 필요하실때 더 편리하시겠죠? 





그럼 이번시간을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빨리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행복하고 즐거운 화요일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