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8. 17:26

뚜레쥬르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뚜레쥬르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들 뚜레쥬르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집에서 제일 가까운 빵집이 뚜레쥬르인지라 거의 하루가 멀다하고 드나들고 있는데요.^^ 특히 저는 빵을 좋아해서 더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가족들 생일같은 케익을 살때도 꼭 뚜레쥬르를 이용하곤 하네요.^^ 자 그럼 오늘의 본론인 뚜레쥬르 영업시간 확인 시작해보도록 합시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뚜레쥬르를 입력하고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는 위 화면에서 가르키는 매장검색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거에요. 자신이 찾고 싶은 지역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예로 구분은 뚜레쥬르 매장, 지역은 서울 특별시, 구는 강남구를 선택 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니 총 10개의 매장이 검색되네요. 근데 좀 이상한게.. 가장 중요한 영업시간이 안보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뚜레쥬르의 경우 홈페이지에서는 영업시간을 검색할 수 없답니다. 자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자신이 찾고 싶은 매장 이름을 기억하신 후 따로 검색을 해야 한답니다. 조금 번거럽죠.

 

그럼 뚜레쥬르 압구정 점을 기억해주세요.

 

그리고는 네이버 검색창에 뚜레쥬르 압구정을 입력 후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쭉 검색이 될텐데요. 거기서 위 처럼 지도에 보시면 뚜레쥬르 압구정점이 보이실거에요.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쭈레쥬르 압구정점의 정보가 나온답니다. 매일 7:30분부터 23시까지 운영을 하는군요.

 

한 군데 더 알아볼까요? 네이버 검색창에 뚜레쥬르 삼성역을 입력하시고 검색!

 

역시 지도를 통해서 뚜레쥬르 삼성역점을 클릭해주세요!

 

자 그럼 뚜레쥬르 삼성역점의 정보가 나온답니다. 삼성역점은 매일 7시 부터 23:30까지 영업을 하는군요.

 

여기까지 뚜레쥬르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자신이 찾고 싶어하는 매장명을 아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 포스팅에서 예로 2군데의 뚜레쥬르 영업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조금씩 미묘하게(?) 다르답니다. 그러니 꼭 검색을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도 영업시간이 나오지 않는 영업점이 있답니다. 그 경우에는 역시 전화를 직접 하시는 수 밖에 없네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