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9. 11:10

물마시는꿈 해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물마시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물 하면 우리 생활에서 정말 없어서는 살아갈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죠. 하지만 수돗물을 틀면 항상 나오는 물이기 때문에 물의 소중함을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티비에서 보니 많은 나라들이 물이 부족해서 몇키로씩 걸어서 물을 길러서 생활하는 곳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런 면에서는 보면 우리나라에 태어나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러한 소중한 물을 꿈에서 마신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길몽쪽이 많을 것 같은데요. 꿈해몽은 전혀 예상밖으로 해몽되는 경우가 많으니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스타트!

 

물마시는꿈

기본적으로 꿈에서 물을 마시는 것은 평소에 가지고 있었던 걱정, 근심, 문제거리등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을 계속해서 마시는꿈

물을 멈추지 않고 꿀꺽꿀꺽 계속해서 마시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조만간 좋은 일이 일어날 꿈인데요. 그 좋은 일은 그동안 자신이 해왔던 노력이나 준비의 대가라고 하네요. 시험을 준비하시는 수험생분들은 합격을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은 승진을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사업의 번창을 기대해도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재물과 권력운이 크게 따르는 꿈이니 너무너무 좋은 꿈이네요.^^

 

얼음물을 마시는꿈

꿈에서 아주 차가운 얼음물을 마시는 것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몸관리에 신경쓰셔야 할 꿈이라고 합니다.

 

뜨거운 물을 마시는꿈

꿈에서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은 자신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나 구설수로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에서 물이 솟아나는꿈

이 꿈은 집안이 아주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집안으로 재물이 들어오고 하는 일들 마다 다 잘 풀린다고 하네요.



수도꼭지에서 물이 나오는꿈

이 꿈 또한 아주 좋은 길몽인데요. 우선 현실에서 가지고 있었던 고민이나 걱정이 해결되고 취업운, 합격운, 승진운등이 따르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결혼을 안하신 미혼분들은 평생을 함께할 배필을 만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컵에 물이 넘치는꿈

꿈에서 컵에 물이 넘치는 것은 행운이 넘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예상하지 못한 타이밍에 행운이 찾아오니 준비하세요.^^

 

깨끗한 물을 마시는꿈

평소에 건강에 문제가 있으셨다면 호전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또한 평소에 어려움을 겪었던 일이나 잘 안 풀렸던 일들이 서서히 해결되기 시작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을 마시고 싶지만 마시지 못하는꿈

이 꿈은 아주 안 좋은 흉몽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들은 전부 성취하지 못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신중히하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물마시는꿈 해몽이었습니다. 물은 처음에 언급한 것처럼 이미지대로 길몽들이 아주 많았던 것 같네요. 오늘 밤은 물마시는꿈으로 해야겠습니다.(?) ^^;;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꿈 해몽정리!  (0) 2017.07.21
개한테 물리는꿈 해몽정리!  (0) 2017.07.20
우는꿈 해몽정리!  (0) 2017.07.18
때리는꿈 정리했어요  (0) 2017.07.13
뱀에 물리는 꿈 정리했어요  (0)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