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20. 15:37

개한테 물리는꿈 해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개한테 물리는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저는 동물중에서 개 즉 강아지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아직 까지 살면서 개한테 크게 물려본 적은 없는것 같아요. 보통 개는 인간의 친구라고 하자나요. 하지만 간혹 뉴스를 보면 사나운 개에 물려서 크게 다치는 사건들이 심심치 않게 들립니다. 제 친구 중 한명도 개한테 물려서 강아지 근처에도 가기 싫어하는 친구가 있구요.

 

이러한 개가 꿈에서 나온다면 그리고 꿈에서 개한테 물린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개한테 물린다는게 좋은 이미지는 없는 것 같으니.. 흉몽이 주를 이룰까요? 아니면 의외로 길몽이 주를 이루게 될까요? 그럼 지금부터 개한테 물리는꿈 해몽정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한테 물리는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 두가지 모두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개한테 물렸을 당시의 기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요. 개한테 물렸을시 상당히 아프고 무섭고 기분이 안 좋았다면 가깝고 자신이 믿고 있는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반면에 물렸을시 아프지 않고 개가 귀엽게 느껴지며 기분이 좋았다면 아주 좋은 기회를 얻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한테 손을 물리는꿈

이 꿈은 전에 가볍게 넘겼던 언행이나 행동등이 엄청나게 커져서 되돌아옴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하고 생각치도 못한일에 휘말려 정신적, 육체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고 하네요.



개한테 물려서 피가나는꿈

보통 꿈에서 피가 나오면 대부분 좋은 길몽인데요. 이 꿈 또한 길몽이네요. 전혀 생각치도 않은 곳에서 재물이 굴러들러오고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한테 물릴뻔 했지만 결국 안물리는꿈

이 꿈은 꿈에서 개에게 물리는 것이 현실에서는 자신에게 있어 아주 좋은 두번다시 없을 기회가 오는 것으로 해몽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물리지 않은 것은 그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하는 일에 방해를 하는 방해자나 장애물이 등장으로 큰 실패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낯선 개가 무는꿈, 모르는 개가 무는꿈

이 꿈은 지금까지의 생활패턴, 회사등과는 전혀 새로운 기회가 자신을 찾아옴으로써 새로운 분야에서 큰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개한테 물리는꿈, 키우는 개한테 물리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가장 믿고 가장 가깝다고 느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는 꿈으로 주변인간관계를 되 돌아볼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개한테 물리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한테 물리는 것이 의외로 길몽으로 해몽되는 경우도 있었네요. 하지만 아무리 꿈이라고  개한테 물리는 것은 별로 안땡기는군요.^^



그럼 이번 시간은 여기에서 해몽정리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오늘 밤에는 최고의 길몽을 꾸시기 바라겠습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물꿈 나무꿈 해몽정리!  (0) 2017.07.24
용꿈 해몽정리!  (0) 2017.07.21
물마시는꿈 해몽정리!  (0) 2017.07.19
우는꿈 해몽정리!  (0) 2017.07.18
때리는꿈 정리했어요  (0) 2017.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