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8. 9. 09:58

내가 바람피는꿈 해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내가 바람피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꿈에서 혹시 바람피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가끔씩(?) 바람을 피는 꿈을 꾼답니다.^^;; 뭐 꿈이라 별 상관은 없지만 일어났을때 뭔가 기분이 썩 좋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현실에서는 못하니 꿈에서라도 해야지! 하는 마음도 조~~금 들구요.^^

 

참 복잡 미묘한 바람피는꿈인데요. 이 꿈은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가요? 현실에서 바람을 피는 것은 안 좋은 행동이니 흉몽일까요? 아니면 의외로 길몽으로 해몽이 될까요? 지금부터 여러가지 상황을 통한 해몽풀이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바람피는꿈, 내가 바람피는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사랑보다 더 강렬하고 뜨거운 사랑을 원하고 있을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지금의 연인에 비해서 아깝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때 주로 꾸는 꿈이라고 하네요. 한마디로 자뻑꿈(?) 이군요.^^;

 

애인을 빼앗기는꿈, 연인을 빼앗기는꿈

꿈이든 현실이든 이런일이 일어나면 눈이 뒤집힐(?) 일이죠.^^;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애인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마음이 강할 시 꾸는 꿈이라고 하네요.

 

남편이 바람피는꿈, 아내가 바람피는꿈

딱 보면 웬지 흉몽일 것 같지만 의외로 길몽입니다. 이 꿈은 명예운이 크게 따르는 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부러워할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가 바람피는꿈

이 꿈은 두가지의 의미로 해몽이 되는 꿈인데요. 좋은 쪽은 두사람의 사이가 앞으로 더욱 더 돈독하고 깊어질 것을 의미하고 나쁜쪽은 실제로 바람을 피고 있을시 이 꿈을 꾼다고 하네요.

 

이혼을 하는꿈

이 꿈은 실제로 바람을 피게 될 상황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애인에게 부족한 면을 가진 새로운 이성에게 빠져서 부적절한 관계를 맺을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할 꿈인 것 같네요.

 

여기까지 내가 바람피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사람이란게 참 복잡한것 같습니다. 꿈에서 나오는 것을 어떻게 할 수도 없고 말이죠.^^;; 뭐 꿈은 꿈일뿐 현실에서 서로에게 충실하는게 정답아닐까요? ^^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