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9. 19. 13:12

사람이 죽는꿈 내가 죽는꿈 총정리!

이번 시간에는 사람이 죽는꿈 내가 죽는꿈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죽는것은 자연의 섭리이죠. 사람뿐만 아니러 모든 생물체의 마지막은 죽음인데요. 아무리 돈이 많고 명성이 있어도 죽음앞에서는 무력해지는데요. 이러한 죽음을 꿈에서 목격한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지금부터 사람이 죽는꿈 내가 죽는꿈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이 죽는꿈

갑작스럽게 큰 질병을 얻거나 큰 사고를 당해서 건강을 잃을 수 있는 꿈

 

자식이 죽는꿈

오랜기간동안 힘들게 했던 걱정, 근심이 드디어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

 

차에 치여 죽는꿈, 교통사로고 죽는꿈

중요한 계약이 잘 성사될 것을 의미하는 꿈

 

사람이 죽는것을 보는꿈, 전혀 모르는 사람이 죽는것을 보는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마무리가 되고 원했던 만큼의 성과가 나올 것을 의미하는 꿈

 

내가 사람을 죽이는꿈

흠.. 그리 느낌이 좋은 꿈은 아니지만 의외로 길몽. 이 꿈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내가 죽는꿈, 본인이 죽는꿈

이 꿈또한 그리 좋은꿈같지 않지만 의외로 좋은꿈.  조만간 생각치도 못한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

 

병원에서 수술중 죽는꿈

이 꿈은 이사를 갈 경우 지금보다 좋은 위치로 가게 될 것이고 재물운이 따르는 꿈

 

사형당하는꿈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나 고민거리등이 말끔히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꿈

 

남에게 살해당하는꿈, 남이 나를 죽이는꿈

아주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꿈으로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사업의 번창할 것이고 그로 인해서 큰 재물을 얻게 될 꿈



여기까지 사람이 죽는꿈 내가 죽는꿈에 대한 해몽이었습니다. 읽어주신분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 행복하시고 오늘 밤 좋은 꿈꾸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떡꿈 해몽정리  (0) 2017.11.22
비둘기꿈 총정리입니다  (0) 2017.10.02
사자꿈 총정리했어요  (0) 2017.08.10
내가 바람피는꿈 해몽정리!  (0) 2017.08.09
모르는 사람꿈 해몽정리!  (0) 2017.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