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11. 14. 00:24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도미노피자 영업시간에 대해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들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뭐 피자 귀신이라고 불릴정도로 피자를 좋아하는데요. 한창 전성기(?)일때는 2판도 혼자 먹은적이 있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많은 피자메이커들중에서 인지도가 높은 노미노피자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같은 도미노피자 매장이어도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하려고 했을때 배달이 안된다고 하면 낭패니깐요.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우선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서 도미노피자를 검색해주세요!

 

그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가 검색될건데요. 홈페이지의 하부카테고리를 보시면 매장안내라고 보이실거에요.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주소로 검색을 하거나 매장명으로 검색을 할 수 있는 검색창이 나올거에요. 보통 매장명은 기억하기 힘드니 주소로 검색하는것이 편리하답니다. 그럼 서울 - 중구를 선택하고 검색을 눌러보겠습니다.



서울 중구에는 명동점과 신당점 이렇게 두개의 도미노피자가 있네요. 그럼 자신이 알아보고 싶음 매장의 상세보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예로 명동점의 상세보기를 눌러볼게요.

 

그럼 위와 같이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위치정보, 주차정보까지 자세한 정보가 나온답니다. 도미노피자 명동점의 경우는 영업시간이 11:00시부터 22:00 까지네요

 

여기까지 도미노피자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고 한 번 제대로 알아놓으면 두고두고 써먹는 정보이니 집에서 가까운 매장의 시간은 한번씩 검색하셔서 알아두시는 것도 좋겠네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