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12. 11. 17:56

털꿈 수염꿈 눈썹꿈 해몽정리!

이번 시간에는 털꿈 수염꿈 눈썹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가끔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곤 하는데요. 해몽을 찾아보지 않아도 웬지 흉몽이라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일부로 찾아보고 있지도 않았답니다. ^^; 이번 시간에는 수염, 머리카락, 눈썹등의 털과 관련된 꿈들이 과연 어떤식으로 해몽이 되는지 여러가지 예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할게요.

 

다른 사람이 내 눈썹을 깍는꿈, 타인으로 인하여 수염을 깍이는꿈

이 꿈은 예상치 못한 큰 손해를 보거나 자신도 모르게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하는꿈. 이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함을 암시하는꿈.

 

눈썹이 빠지는꿈

이 꿈은 자신 혹은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꿈. 특히 안 좋은 소문에 휘말리거나 지금까지 쌓아온 이미지나 명예가 깍일 일이 일어남을 암시하는꿈.

 

가슴에 털이 나는꿈

여성의 경우 가슴에 털이 나는 것은 어떤일로 인하여 금전적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하는꿈. 남성의 경우는 자신의 세력이 강해지고 지금보다 더 높은 위치로 갈것을 암시하는 길몽.

 

수염을 뽑는꿈

자신이 소중히 생각했던 친구나 친지, 친척들과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꿈. 또한 어떤 일로 인하여 자신의 지위나 명예가 실추 될 수 있는꿈

 

몸에 난 털을 깍는꿈

자신 혹은 가족, 친척들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남을 암시하는꿈. 특히 안 좋은 소문으로 인하여 큰 망신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꿈



발바닥에 털이나는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생각처럼 잘 진행되고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을 의미하는 좋은 길몽.

 

귀에 하얀 털이나는꿈

이 꿈은 무병장수를 의미하는꿈으로 현재 몸이 안 좋으신 분들은 건강을 되찾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

 

입안에 털이 나는꿈

이 꿈은 큰 행운과 재물운이 따르는 꿈으로 풍요롭고 안정적인 삶을 영위할 것을 암시하는 꿈

 

발등에 털이나는꿈

이 꿈은 앞으로 바뻐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특히 출장이나 여행등 멀리 이동할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꿈

 

배꼽에 털이나는꿈

배꼽에 긴 털이 나는 꿈은 건강을 의미하는꿈으로 현재 몸이 안 좋으신 분들은 건강을 되찾게 되고 장수를 의미하는 꿈.

 

눈 주위에 털이나는꿈

이 꿈은 다른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간직하거나 자신이 가진것보다 더 과장해서 말하는 허풍쟁이를 의미하는꿈.

 

여기까지 털꿈 수염꿈 눈썹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뭔가 털과 관련된 꿈이라 재미있는 꿈이 많이 있었던 것 같네요.^^ 여러분들이 꾼 꿈은 있으셨나요?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 꿈 해몽 총정리했습니다!  (0) 2020.01.13
소변꿈 해몽정리!  (0) 2017.12.07
다치는꿈 해몽정리!  (0) 2017.12.02
배타는꿈 배꿈 해몽정리!  (0) 2017.11.29
불꿈 산불꿈 해몽정리!  (0) 2017.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