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14. 16:00

가족꿈 해몽 총정리할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가족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가족하면 어떤 이미지가 있으신가요? 저한테는 가족하면 따뜻하고 안정되고 항상 돌아갈 수 있는. 그런 좋은 이미지들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들이 꿈에서 나오면 전부 길몽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해몽을 해보면 길몽만이 있을 수 없죠. 여러가지 상황, 여러가지 인물들 그리고 하나하나의 행동들로 인해서 해몽이 바뀌는데요. 자 그럼 가족꿈 해몽은 어떤식으로 해몽될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시작할게요!


가족이 모여서 즐거워하는 꿈

이 꿈은 인연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써 좋은 길몽으로 통합니다. 이 꿈을 꾸면 자신에게 큰 도움을 주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요. 이는 직장상사, 동료, 스승 그리고 배우자가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가족중 누군가 새끼토끼를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딸을 의미하는 태몽으로써 토끼같은 아주 이쁜 딸이 태어난다고 하네요. 또한 태몽이 아니라면 재물운이 있는 꿈이기 때문에 집안이 풍요로워진다고 합니다.


가족들중 누군가가 죽지만 슬픔을 느끼지 못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도 상당히 큰 잘못이나 실수를 하지만 전혀 인지하고 반성하지 못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창피를 당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남을 생각하지 않고 자신만을 생각하는 그런 사람을 찍힐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가족들과 외출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상당히 바빠질것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좋은 의미로 해몽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사업의 성공으로 바빠진다고 하네요.


가족들속에 갑자기 여자친구, 애인이 갑자기 나타나는 꿈

이 꿈은 꿈에서 나온 당사자, 즉 여자친구, 애인등과 이별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집안이 불화가 끊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가족들이 전부 모여서 잔치를 하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세워논 일들이 착착 잘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집안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올 꿈이라고 하네요.





별거중인 가족과 다시 만나는 꿈

직상동료나 상사, 선배 혹인 거래처의 직원등의 사람들과 연관된 일이 일어나는 꿈으로써 이는 좋은일일도 나쁜일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가족이 돼지때들과 함께 들어오는 꿈

꿈에서 돼지가 나오면 뭐 대박꿈이죠. 이 꿈도 집안에 재물은이 가득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이 재물로 인하여 집안은 화목해지고 웃음은 끊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가족들이 다 모여있는 꿈

꿈에서 가족들이 다 모여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면 안좋은 흉몽으로 통합니다. 가족들중 누군가 혹은 가까운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가족들이 함께 모여앉아 웃고 즐기는 꿈

이 꿈은 직장이나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와의 만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만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가족들과 함께 배를 타고 있는 꿈

이 꿈도 상당히 안좋은 흉몽으로써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혹시 돈거래나 계약등을 앞두신 분들이라면 한번더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가족들이 라일락꽃을 들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혼사와 관련된 꿈으로써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가족, 친인척중 누군가가 혼사를 하게 되며 또한 큰 재물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하네요.


가족들 모두와 가족사진을 찍는 꿈

이 꿈은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좋은 계약으로 인하여 사업이 잘 풀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로인하여 다른 누군가에게 큰 도움을 주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가족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가족꿈을 해몽하면서 느낀건 가족들이 나온다고 해서 다 길몽이 아니라는 것인데요. 혹시나 가족과 관련된 흉몽을 꿨다고 한들 뭐 꿈해몽은 단지 참고 사항일 뿐이니 그런꿈을 꿀수록 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가족의 편안해야 만사가 풀린다는 말이있죠? 혹시 오랫동안 연락을 안하는 가족들이 있다면 전화한통하는 것을 어떨까요? ^^ 이번시간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최고의 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