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15. 11:12

귀파는꿈, 귀에서 피나는꿈, 귀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귀파는꿈, 귀에서 피나는꿈, 귀등 귀와 관련된 꿈에 대하여 해몽해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은 귀하면 어떤 이미지가 있으신가요? 귀하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우리몸에 있어 정말 중요한 것들중 하나죠. 가끔 티비에서 듣지 못하시는 분의 이야기중에서 자신의 아이들의 목소리를 단 한번이라도 듣고 싶다는 말을 듣고 정말 마음이 아파서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상상을 한번 해보세요. 예를들어 듣지 못한다면 가수들은 움직임만 볼 뿐이고 게임을 해도 소리가 없는 게임, 영화를 볼때도 그렇구요. 저에게 있어 정말 듣지못하는 것은 크게 말해서 인생의 즐거움의 반이상은 줄지 않나 생각할정도입니다. 이런 정말정말 중요한 우리몸의 일부인 귀인데요. 이 귀가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지금부터 여러가지 상황의 예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시작하겠습니다.

귀파는 꿈

꿈에서 귀를 파는꿈은 결과에 따라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우선 귀를 파서 귀에서 귀지가 나왔다면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 고민거리들이 해결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귀를 파도 귀지가 안나왔다면 이는 고민거리, 걱정거리들이 해결되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귀에서 피나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와 관련된 흉몽입니다. 보통 꿈에서 피를 보면 길몽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요. 이 해몽은 정말 의외네요. 귀에서 피가 나옴은 자신의 주위에 가까운 사람, 믿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서 정신적인 충격과 스트레스로 괴로워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소리가 안들리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의 인간관계를 뒤돌아바야할 꿈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현재의 상황이 꿈으로 표현되는 것인데요. 인간관계가 악화되는 것은 자신이 이유가 될 수도 있고 타인이 될 수도 있는데요. 이 인간관계의 불화로 인해서 진행하고 있는일들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귀를 씻는꿈, 귀를 후비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무심코 흘려들은 말들이나 무심코 행한 행동들이 큰 구설수가 되서 돌아올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보다더 다른 사람의 말에 귀기울이며 사소한 행동들이 타인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지를 생각해봐야겠네요.


귀이개를 사용해서 귀파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써 좋은소식이 들려올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주위에 있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많은 도움을 받게 되는데요. 그 도움으로 인해서 걱정했던 것들이나 고민거리들이 말끔히 해소된다고 하네요.





귀를 다치는 꿈

이 꿈도 인간관계와 관련된 흉몽인데요. 이 꿈은 자신이 믿었던 누군가와 다투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이 다툼으로 인하여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인 피해가 상당할 것이라고 하네요.


귀를 자르는 꿈

이 꿈은 이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애인관계나 배우자와의 이별이 될 수 있고 또한 직장이나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믿고 의지했던 동료, 상사와의 이별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귀에 속삭이는 꿈

현재 사랑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더욱 더 사랑이 돈독해질 것이고 짝사랑을 하시는 분은 이루워질 꿈이라고 합니다. 

귀가 여러개가 되는 꿈

평범한 사람은 2개의 귀를 가지고 있지만 귀가 여러개가 되는 것은 길몽이랍니다. 이는 자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칠 누군가를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사람을 통하여 많은 재물을 얻고 명예까지 얻게 된다고 하네요.


귀가 아픈 꿈

현실에서 정신적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때 많은 분들이 이 꿈을 자주 꾼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마음을 편하게 먹고 다시한번 자신을 다잡을 필요가 있는 꿈네요.


귀가 커지는 꿈

이 꿈은 연인, 배우자와 관련된 길몽이랍니다. 결혼을 하신분들은 더욱더 사이가 돈독해지실 것이고 결혼을 아직 안하신분들은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귀파는꿈, 귀에서 피나는꿈, 귀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꿈해몽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그냥 참고사항일 뿐이라는 것이랍니다. 흉몽이면 조금 조심하시면 되시고 길몽이면 하루를 즐겁게 보내시는 것 이게 정답이라고 생각하네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빨리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