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15. 17:46

아기낳는꿈, 아기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아기낳는꿈, 아기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아기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적에는 별로 아기들을 안좋아했답니다. 아니 안좋아하기 보다는 정말 흥미가 없었다랄까. 하지만 좀 크고 나서도 그렇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었는데요. 그렇게 또 나이가 들고 결혼을 하고 제 아기를 기르다 보니 정말 다른 아기들도 너무너무 귀여워 보이더라구요. 요즘 밖에서 정말 갓난아기들 보면 아... 우리애도 저때가 있었는데..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결혼하신 분들은 아마 공감하실거에요. ^^ 아기하면 축복이라는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고 탄생, 생명등의 단어가 떠오르죠 그래서 그런지 웬지 길몽들이 많이 있을것같은 생각이 문득드는데요. 실제로 이 아기들이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갖게 될까요? 자 지금부터 여러가지 예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자! 출발! 

아기낳는꿈, 출산하는 꿈

아기꿈중 대표꿈(?)인 아기낳는꿈, 출산하는 꿈인데요. 이 꿈은 굉장히 좋은 길몽으로써 아주 좋은 기회와 재물은이 크게 따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남자아기를 출산하는 꿈이 대박꿈으로 통하는데요. 위에서 언급한 재물운에 명예운까지 따라줘 하는일마다 술술 풀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아기가 죽는꿈

현실에서 일어나면 정말 너무너무 슬픈 꿈인데요. 안심하세요. 길몽이랍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준비하고 노력한 일들에 대한 아주 좋은 성과가 나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아주 좋은 결과 그리고 아주 깔끔한 일의 마무리를 기대하셔도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 근심, 고민등의 문제들도 깔끔히 해결된다고 하니 너무 좋은 길몽이네요.

 

뱃속의 아기가 유산되는 꿈

이 꿈도 정말 생각하기 싫은 꿈이네요. 이런 꿈을 꾸면 웬지 하루종일 기분이 좋지 않을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꿈도 의외로 길몽이랍니다. 이꿈은 임신을 하신분들이 많이들 꾸는 꿈인데요. 꿈과 반대로 정말 건강하고 이쁘며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꿈이니 걱정 붙들어매셔도 되겠습니다.

 

아기의 이빨이 새로나는 꿈

이 꿈도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써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곳에서 뜻밖의 행운이나 기회가 찾아옴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젖을 먹이는 꿈

아기꿈중 이 꿈도 대표적인 길몽중의 하나입니다. 이 꿈은 성공운, 합격운등이 크게 작용하는 꿈으로써 회사에서의 승진, 시험의 합격, 사업의 큰 성공등이 기다리고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아기가 걸어가는 꿈

아기가 아장아장 걸어가는 꿈은 독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되서 누군가의 밑이 아닌 자신의 힘으로 성공을 개척해나감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이 아기를 데리고 가는 꿈

내 아이를 다른 누군가가 데려간다.. 현실에서 일어나면 정말 무서운 꿈인데요. 이 꿈조차 길몽이랍니다. 이쯤되서 느낀거지만 꿈에서 아이는 걱정거리나, 근심거리등으로 의미되는것 같은데요. 이 꿈도 걱정, 근심이 싹 사라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아기를 죽이는 꿈

끔찍한 꿈입니다. 하.지.만 길몽이라는 것. 이 꿈에서 아기가 의미하는 것은 자신을 방해하는 것들 혹은 장애물등인데요. 그 아기를 죽인다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의 라이벌이나 경쟁상대를 누르고 정상에 오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기가 편지를 건내주는 꿈

참 귀여운 꿈인데요. 아기에게 편지를 받는 꿈은 연예운이 크게 따르는 꿈이랍니다. 이 꿈을 꾸셨으면 자신과 평생을 함께할 훌륭한 배우자를 만난다고 하네요.

 

아기가 되는 꿈

아. 이 꿈은 정말 꾸고 싶은 꿈입니다. 요세 너무 바쁘고 짜증날때면 맨날 먹고 자는(?) 아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한적이 있는데요.^^;; 자신이 아기가 되는 꿈은 가족중 누군가가 크게 성공함으로써 자신까지 덩달아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 꿈이라고 하네요.





우선 길몽을 알아보았는데 상당히 좋은 길몽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모든 꿈에는 길몽만이 있을 순 없는거 아시죠? 아기와 관련된 흉몽도 한번 살펴보실게요.

아기가 계속 울고 있는 꿈

아기가 계속 울고 있는 꿈은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근심, 걱정들이 잘 풀리지 않을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기를 낳았는데 아기가 죽어있는 꿈

이 꿈은 건강과 관련된 흉몽이라고 합니다. 큰 질병을 얻을 수 있고 큰 사고에 휘말려서 크게 다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셔야 할 것 같네요.

 

어른처럼 행동하는 아기꿈

아기가 어른처럼 행동하는 꿈은 인간관계와 관련된 흉몽인데요. 특히 자신이 했던 사소한 말들, 그리고 아무런 의미없었던 자소한 행동들이 부메랑처럼 돌아와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로 큰 망신을 당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상당할 것이라고 하네요.

아기를 계속 안고 있거나 업고 있는 꿈

위의 길몽들을 보시면 아기가 근심, 걱정, 불행을 의미했자나요. 역시나 아기가 계속 자신에게 머문다면 흉몽으로 해몽된다고 하네요. 이 꿈을 꾸면 하는 일마다 잘 안풀리고 계속 손해를 봐 재물이 빠져나가는 등의 안좋은 일들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아기가 계속 따라오는 꿈

위 꿈과 마찬가지로 걱정, 근심, 걱정이 계속 따라오는 것으로 의미되는 꿈입니다. 특히 인간관계를 조심해야할 꿈으로써 입조심, 행동조심은 기본이라고 하네요.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등 윗어른이 아기를 업고 가는 꿈

이 꿈을 꾸시면 꿈에서 나오신 분의 건강체크를 해보셔야합니다. 큰 질병이 발견되거나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이네요.

 

많은 아기들이 놀고 있는 꿈

걱정, 근심, 불행이 떼로 있는 것과 마찬가지의 꿈이네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걱정, 근심, 문제들이 더욱 더 커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아기꿈에 대한 흉몽까지 해몽해보았습니다.

참 재미있는게 꿈에서 아기는 안좋은 것을 의미한다는 점이었는데요. 그러고 보니 말썽꾸러기 아이들을 생각해보면 좀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





마지막으로 꿈은 꿈일뿐 너무 신경쓰시지 말라는 말을 당부드리며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