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18. 22:13

교통사고 나는꿈, 차사고나는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교통사고 나는꿈, 차사고나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교통사고 나보신적이 있나요? 저 본인은 크게 사고난적이 없지만 제 친구가 큰 사고가 난적이 있거든요. 그것도 외국에서 그래서 교통사고의 무서움을 잘 아는데요. 요세는 정말 차도 워낙 많아서 진짜 항상 주의하지 않으면 언제 어디서 사고가 날지 모르는거 같아요. 요세 특히 티비를 보면 아무리 자기 혼자 조심하게 운전해도 다은차들의 졸음운전이나 부주의로 안타까운 사고들이 많이나서 더욱 더 교통사고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때인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 위험한 교통사고, 차사고가 꿈에서 일어난다면 어떤의미를 나타내는 것일까요? 지금제가 가진 이미지로는 그리 좋은 뜻일것 같지는 않지만 또 꿈은 현실과 다르니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몸이 전체적으로 안좋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지병이 드러날수도 있고 평소에 지병을 가지고 있으셨던 분들은 악화되실수가 있으니 조심해야할 꿈이라고 하네요.


차사고가 나서 사람이 죽는꿈, 교통사고가 나서 사람이 다치는꿈

교통사고가 나서 누군가가 죽거나 다치는 꿈은 정말 의외로 아주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꿈에서 나온 자신의 주변에 가까운 사람에게 상당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 타이어에 펑크나는 꿈, 자동차 시동이 꺼지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안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평소에 그냥 넘어갈만한 조금한 문제들이 크게 부메랑처럼 돌아올 수 있으니 사소한것들부터 잘 챙기셔야 할 꿈이라고 하네요.





교통사고로 팔이잘리는꿈, 차사고로 다리가 잘리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믿는 가까운 사람으로 부터 배신을 당할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간관계를 한번 되돌아바야할 꿈인거 같네여.


길은건너다가 교통사고 나는 꿈, 길을 건너다가 차에 치이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는 절대 일어나면 안되는 꿈이나 꿈에서 차에 치이는 것은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차가 뒤집어지는 꿈, 차가 뒤집히는 꿈, 차가 전복당하는 꿈

이 꿈은 정말 안좋은 흉몽으로써 현제 잘 진행되던 일들이 한순간 안좋은 쪽으로 기우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로 인하여 정신적, 육체젇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차가 다른 차와 충돌하는 꿈, 차끼리 부딫히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와 의견이 크게 안맞을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그로인하여 안 좋은 소문이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교통사고 나는꿈, 차사고나는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꿈에서는 교통사고가 나야 길몽인것은 참 의외네요.

하시만 현실에서는 항상 차조심, 운전조심인거 아시죠? 이것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몸건강이 활기찬 하루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