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17. 12:07

바퀴벌레 잡는꿈, 바퀴벌레꿈 총정리할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바퀴벌레 잡는꿈, 바퀴벌레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할게요.





보통 사람들은 좋고 싫은 취향이 있자나요. 하지만 바퀴벌레만은 아무리 취향이 유별라도 좋아하는 사람이 없지 않을가.. 할 정도로 모두에게 미움을 받고 모두들에게 두려움(?)을 주는 대상이죠. 문득 이 포스팅을 하다가 바퀴벌레는 정말 옛날 옛날 한옛날 공룡시대때부터 살았다는것은 알고 있는데 도데체 정확히 언제부터 있었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아저씨에게 질문을 해보니 무려...430,000,000년 4억 3천만년전부터 있었다고 하네요..덜덜.. 이 인류의 대 선배(?)격인 바퀴벌레가 꿈에 등장하면 어떤의미를 갖게 될까요? 이미지로만 보면 100프로 흉몽일듯하시만 실제로는 어떻게 해몽이 될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 잡는꿈

바퀴벌레 꿈중 가장 대표적인 꿈이자 가장 많이 꿈인 바퀴벌레 잡는 꿈인데요. 여러분들 현실에서 바퀴벌레 잘 잡으시나요? 저는 나이가 들어도 바퀴벌레는 정말 무서워서 잘 못잡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꿈에서 등장하는 바퀴벌레를 잡으면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사업은 크게 성공하고 학업에 열중하고 계신분들은 아주 좋은 성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명예운도 따라준다니 참 좋은 꿈이네요.


집안에 바퀴벌레가 있는 꿈

집안에 바퀴벌레가 있는 것은 집안의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경제적인 손실은 물론 집안의 누군가가 질병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 꿈이네요.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 꿈

이 꿈도 위 꿈과 마찬가지로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퀴벌레가 밥상,식탁에 오르거나, 음식위에 오르거나 먹는 꿈은 모두 경제적인 손실을 의미하는 꿈이니 주의하셔야 할 꿈이네요.





바퀴벌레한테 물리는 꿈

현실에서 일어나면 기절초풍을 할 일인데요.^^; 꿈에서 바퀴벌레에게 물리는 것은 길몽으로 통한다고 합니다. 특히 물려서 피가 나면 더욱 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횡재를 하거나 자신을 도와줌으로써 재물을 얻게해줄 누군가를 만날 꿈이라고 하네요.


큰 바퀴벌레꿈, 대왕 바퀴벌리꿈, 바퀴벌레떼 꿈

꿈에서 나오는 바퀴벌레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크면 클수록 현실에서의 자신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를 반영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스트레스로 인하여 현실에서 안좋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합니다.

몸에 바퀴벌레가 기어오르는 꿈

자신의 몸에 바퀴벌레가 기어오른다는 것은 현실에서 건강의 이상을 생각해보셔야할 꿈입니다. 평소에 잘 몰랐던 질병들이 발견되거나 평소에 가지고 있던 지병이 악화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바퀴벌레 잡는꿈, 바퀴벌레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현실에서는 비록 잡지못하는 바퀴벌레지만 꿈에서는 잡도록 노력해야겠네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신나는 블금이네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