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6. 13. 17:49

한복입는꿈 한복꿈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한복입는꿈 한복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한복 자주 입으시나요? 물론 자주 안입으시겠죠? ^^ 예전에는 한복은 이쁘긴 하지만 불편하고 거추장 스럽다는 인식으로 젊은분의 흥미를 못 끌었는데요. 요세는 계량 한복이라고 해서 입기도 편하고 입었을때도 편안한 한복들이 많이 개발되어서 예전보다는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자주 입으시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경복궁에 갔을때 한복을 입고 오신 분들이 간혹 계시더라구요. 너무너무 이쁘고 보기 좋았답니다. 일본의 경우를 보면 유카타라고 해서 기모노와 비슷한 옷을 많이들 입곤 하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한복이 더 이쁜것 같아요.^^ 앞으로 한복을 입으시는 분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헛 이야기가 옆으로 샜네요.^^ 한복입는꿈 한복꿈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한복을 입는꿈, 두루마기를 입는꿈

이 꿈은 자신의 인생에 있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누군가를 만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로 하여금 많은 재물은 물론 신분도 상승하게 되고 명예까지 얻는다고 하네요.

 

바지저고리를 입은 남자아이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이 꿈은 길몽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흉몽이네요. 이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들이 생기고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소문으로 구설수에 오르는 등의 흉몽이라고 하네요.

 

검은 치마저고리를 입는꿈, 검은 치마저고리를 입은 사람을 보는꿈

집안의 누군가에게 질병이나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써 모두들 주의를 기울여야 할 꿈인 것 같네요.

 

한복을 입고 세배하는꿈, 한복을 입고 절하는꿈

조만간 집안의 어른들을 찾아 뵐 꿈으로써 좋은 일 쪽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도포를 입은 백발의 노인이 나오는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을 하고 있는 사업등에 전혀 뜻밖의 인물이 조언을 주고 도움을 줌으로써 잘 풀리게 된다고 하네요.

 

두루마기를 받는꿈

이 꿈은 많은 이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고 명예가 올라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훈장이나 학위등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색동저고리를 입는꿈

이 꿈을 꾸면 그날은 아주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된다고 합니다. 큰 행운은 아니지만 작고 소소한 행운들이 계속 찾아오고 또한 아주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결혼을 안하신 분이라면 평생 배필을 만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갓을 쓰는꿈

이 꿈은 지금까지의 자신을 뒤돌아보고 모자르고 안좋았던 행동들을 깨닫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한복입는꿈 한복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문득 한복을 언제 마지막으로 입었었지..? 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오랜시간 입지 않았더라구요. 이번 명절에는 꼭 한복 입어야 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밤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이웃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수나는꿈 정리했어요  (0) 2017.07.07
저승사자꿈 정리했어요  (0) 2017.07.06
키스하는꿈 정리했어요  (0) 2017.06.12
화장실꿈 총정리했어요  (0) 2017.06.10
임신하는꿈 총정리입니다  (0) 2017.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