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7. 08:54

홍수나는꿈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홍수나는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몇년이 지났지만 일본 후쿠시마에 들이닥친 지진. 그리고 뒤이어 찾아온 쓰나미. 저는 그 당시 퇴근해서 밥을 먹으려고 티비를 켰는데요. 딱 그 때 쓰나미가 마을로 들어오는 장면이 뉴스에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이건 무슨 영화야? 할 정도로.. 정말 자연의 무서움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물은 우리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 될 아주 중요한 존재지만 이 물이 모여서 홍수가 일어나면 정말 무서운 존재로 돌변한답니다.

 

이 무서운 홍수가 꿈에서 일어난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그냥 직감상 그리 좋은 해몽은 아닐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하지만 해몽이란게 워낙 반대 의미가 많아서 또 모르겠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홍수나는꿈 정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나는꿈, 맑은물

이 꿈은 현실에서 지금의 상태에 대해서 만족을 하지 못하고 있을때 그 심리가 꿈으로 표현되는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홍수가 났을때 그 물이 아주 맑은 물이었다면 막족하고 있지 못하는 현실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좋은 돌파구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홍수나는꿈, 흙탕물

홍수가 났을때 그 물이 흙탕물이나 깨끗하지 않은 물로 보였다면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개인이나 가정이 아닌 좀 더 큰 재난과 같은 사회적인 단위의 큰 일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꿈

이 꿈은 자신의 인생을 바꿀 정도의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오지만 이 기회를 잡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요 꿈을 꾸면 항상 정신 바짝(?) 차려야 겠네요.^^

 

홍수가 나서 물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일꿈

현실에서 홍수로 인해서 집까지 물이 들이닥친다면 정말 최악의 상황인데요. 꿈에서는 아주 좋은 의미를 갖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으로 횡재수가 있다고 하니 뭐 요 꿈꾸면 복권사야겠네요.^^ 단! 홍수가 났을때 그 물이 흙탕물이나 더러운 물인 경우, 또한 홍수로 인해서 집이 무너지거나 떠내려가는등의 꿈은 흉몽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앞으로 홍수가 닥치는꿈

현실에서 자신의 눈앞에서 홍수가 닥치면 어떤 기분일까요. 저 같으면 기절할 것(?) 같은데요.^^ 이 꿈은 이외로 나쁜꿈이 아니라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의 큰 방향을 결정짓는 큰 변화가 여러종류로 찾아오는 꿈이라고 하네요.



홍수로 인해서 높은 곳으로 피하는꿈

이 꿈은 예상하지 못했던 안좋은 일들에 휘말려 어려움에 쳐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홍수로 인해서 강이 범람하는꿈

이 꿈에서 강이 넘치는 것은 재산이 넘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강물이 넘치면 넘칠수록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하네요.

 

홍수로 집이 무너지는꿈

자진의 가족들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고, 질병등에 주의해야할 꿈이라고 하네요.

 

홍수로 자동차가 떠내려가는꿈

이 꿈은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그 정도가 대단해서 사업을 하시는 분은 거의 말아먹다(?)라는 표현이 맞을 정도로 망하게 되고 직장을 다니시는 분은 해고가 되어 경제적으로 상당한 괴로움을 느끼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홍수나는꿈에 대해서 해몽해보았습니다. 꿈은 꿈일뿐이나 절대적인것은 아니니 너무 신경쓰지 마시는거 아시죠? 이번시간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할게요. 읽어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