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6. 11:01

저승사자꿈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저승사자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저승사자 믿으시나요? 저는 얼마전까지 진짜 안 믿었었는데요. 요 전에 방영했던 도깨비라는 드라마를 보고 혹시 저승사자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드라마에서 처럼 멋진 저승사자면 좋을텐데 말이죠.^^

 

저승사자는 죽음이 다가올때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그럼 누구나 한 번씩은 보게 되겠군요. 사람은 누구나 죽으니깐요.^^ 죽을때가 되면 알게 되겠네요. 저승사자가 정말 있는지 없는지를 말이죠.^^ 저승사자 하면 죽음을 의미하므로 꿈에서도 흉몽일 것 같은 느낌이 팍! 드는데요. 과연 정말 흉몽이 주를 이룰지 지금부터 저승사자꿈 해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옥에서 저승사자와 만나는꿈

흠.. 지옥간 것도 서러운데 지옥에서 또 저승사자를 만나다니! 정말 꾸기 싫은 꿈인데요.^^ 역시나 흉몽입니다. 우선 근심, 걱정, 문제거리가 다발(?)로 생기기 시작하고 그것으로 인하여 하는 일마다 실패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몸이 허약했던 분들은 지병을 얻을 수도 있고 지병을 가지고 있던 분은 악화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또한 사고수도 따르는 꿈이니 주의하셔야 겠네요. 뭐 최악의 꿈이네요..;;

 

저승사자와 함께 비행기를 타는꿈, 저승사자와 함께 기차를 타는꿈

이 꿈은 정말 무서운 꿈입니다. 불의의 사고나 질병등을 피할 수가 없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동수단을 타고 저승사자와 다른 세상으로 감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염라대왕을 만나는꿈

염라대왕은 도대체 어떻게 생겼을까요? 저는 염라대왕하면 어릴적 보았던 드래곤볼에 나왔던 염라대왕이 생각나는데요.^^; 이 꿈은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상황이 아주 잘 풀리고 사업도 잘 풀려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주위에 조력자들도 많아 성공을 거두는데 많은 도움을 받는다고 하네요.

 

저승사자를 따라가는꿈

젓승사자를 따라가면 곧 죽음 아닌가요? 이 꿈도 무서운 꿈이네요. 자신이나 지인에게 큰 일이 닥칠 수 있으니 항상 주의해야 할 꿈이라고 합니다.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꿈

저승사자가 내려오는데 의외로 길몽이라고 하네요. 이 꿈은 자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칠 정도의 누군가가 나타날 것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집안이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하네요.

 

저승사자가 방안을 돌아다니는꿈

실제로 요론꿈 꾸면 정말 식은땀을 줄줄(?) 흘리면서 깰거 같은데요. 이 꿈은 실패수, 사고수, 질병수까지 나쁜것들은 다 갖춘 종합선물세트(?)식의 흉몽입니다. 자신이나 가족 중 누군가에게 큰 일이 닥치며 그로 인해서 가세가 기우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저승사자꿈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정말 저승사자꿈답게 섬뜩하고 무서운꿈이 많았었네요. 하지만 여러분들 최악의 꿈을 꿨다고 해도 뭐 걱정하지마세요. 꿈해몽은 그냥 꿈해몽일 뿐입니다. 조~~금 아주 조~~끔만 참고아니 의식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너무 신경쓰시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말이죠.^^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