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23. 09:46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 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한적 있으신가요? 저는 꽤(?) 방문을 하곤 했답니다. 이유는 스마트폰 고장으로 방문을 했는데요. 스마트폰도 뽑기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왜 그노무 뽑기가 매번 그리 안좋은지 한때는 제집처럼 드나들때도 있었죠.^^; 그때 초기불량으로 조금 고생하기는 했어도 삼성서비스센터 다니면서 삼성이 as는 참 좋구나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여러분들은 가전제품이나 전자제품들을 사실때 어떤걸 가장 고려하고 사시나요? 저는 단연 a/s를 가장 중요시하는 스타일인데요. 전기제품이라는게 아무리 조심하고 써도 고장날 가능성이 큰 제품이라 그런가 싶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본론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9시부터 오후6시(18시)까지이며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토요일 13시 이후에는 모든 접수는 가능하나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삼성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찾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볼게요.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삼성전자서비스를 쳐주시고 검색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하셨으면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가 보이시죠? 클릭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죠? 위에서 표시한데로 센터찾기라는게 보이시죠?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지역/명칭으로 센터찾기 검색창이 위쪽에 보이실거에요. 명칭검색에 자신이 찾는 곳의 지역을 입력해주세요. 저는 참고로 강남구를 입력해보았습니다.(하지만 강남에 안산답니다.^^) 그리니 4개의 서비스센터가 검색이 되네요. 검색이 되면 오른쪽의 상세보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참 상세보기 옆에 대기현황보이시죠? 거기를 보면 지금 현재 서비스센터의 대기현황을 체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를 눌르시면 위처럼 자신이 선택한 삼성서비스센터의 기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대표전화가 보이시죠? 그게 전화번호니 참고하시고 기본정보를 보시면 주소 및 서비스가능시간, 서비스 대기현황, 서비스 가능제품, 주차장 이용등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 편리하실겁니다.





여기까지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마음으로 이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 하루 행복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