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23. 17:14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최신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찾아보시는 여러분들은 아마 컴퓨터를 새로 장만하셨거나 포맷을 하셨거나 아니면 컴퓨터에 조금 이상이 생겨서 삼성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시려 오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프린터 드라이버뿐만 아니라 컴퓨터 주변기기들의 드라이버 다운로드나 설치등이 좀 복잡했던 시기도 있었는데요. 요세는 각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정말 간단하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고 설치도 거의 시키는데로만 클릭클릭으로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답니다. 요세는 프린터, 복합기등이 워낙 좋아서 한번 구입을 하면 최소 5년이상은 쓰는것 같아요. 그러니 오늘 이 포스팅을 보시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꼭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번에 설치하실때 또 찾아야하는 번거러움 없이 상당히 편리하실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자 그럼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최신판!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삼성전자서비스라고 입력을 하시고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밑에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링크가 보이고 그 링크 밑에 다운로드라고 보이실겁니다. 그 다운로드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자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오셨죠? 그럼 위쪽쯤에 모델명 검색창이 보이실거에요. 





거기에 자신의 프린터 모델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예로 SL-J2165W를 한 번 입력해서 검색해보겠습니다.


검색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아래 검색된 제품이 뜰겁니다. 검색된 제품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명을 클릭해주시면 다음과 같이 그 제품페이지가 뜰건데요. 거기서 드라이버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이 드라이버가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OS를 확인하시고 가장 오른쪽에 있는 파일을 클릭해주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를 하시면 바로 설치를 진행하실텐데요. 그냥 시키는데로 클릭클릭 몇번만 하시면 굉장히 간단한 작업이니 직접해보시기 바랄게요.


여기까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어땠나요? 정말 간단하죠? 처음에 언급한것처럼 위의 과정들을 거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꼭 백업을 해놓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목요일도 해가 저물어 갑니다. 내일 하루만 참으면 주말이네요. 조금만 더 힘냅시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