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7. 12. 09:39

하이마트 영업시간 간단확인!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하이마트 자주 이용하시나요? 뭐 전기제품은 그리 자주 사는게 아니라 자주 이용하시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보통 결혼을 준비하거나 이사를 하신분들은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보통 하이마트를 이용하시는 혼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새롭게 이사를 가신 분들을 보면 주말에 많이들 찾으시자나요.

 

주말에 큰 맘 먹고 매장에 갔을때 아직 문을 안열었거나 하면 짜증이 팍! 나죠.^^ 그럴때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확인해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깐요.^^ 자 그럼 하이마트 영업시간 시작해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하이마트"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하이마트쇼핑몰" 홈페이지 링크가 검색되죠? 그 링크의 하위 카테고리를 보시면 "고객센터"라고 보이실겁니다.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러면 위와 같이 하이마트 홈페이지 안의 고객센테 페이지가 보이실거에요. 이 화면에서 왼쪽 카테고리들을 쭉 보시면 아래쪽 쯤 "매장(지점)찾기가 보이실겁니다. 살포시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자 그럼 화면 가운데 위와 같이 검색할 수 있는 지도와 검색창이 나올거에요. 매장명이나 주소를 입력하셔도 되고 지역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하이마트가 한 지역에 그리 많이 있기 때문에 지역검색을 해도 금방 찾을 수 있으실 거에요.

 

자 예로 지역검색에서 "서울특별시" "강남구"를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러니 대치하이마트, 압구정하이마트 이렇게 2개가 검색되네요.

 

검색된 하이마트의 오른쪽 끝을 보시면 "지도보기"가 보이시죠?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지도와 하이마트의 정보가 나오는데요. 오늘의 주제인 매장 영업시간뿐 아니라 전화번호, 팩스, 주소등도 한눈에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검색한 대치하이마트는 월요일~ 일요일, 공휴일 10시30분 부터 21시까지 영업을 하는군요. 어떠신가요? 참 간단하죠.^^

 

여기까지 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같은 하이마트라도 영업시간이 각자 다르더라구요. 대충 영업시작 시간, 마감시간 30분에서 1시간정도 다른 매장들이 있으니 꼭 검색을 해보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혼수를 하시거나 이사, 혹은 개인적으로 가전제품을 사시는 분들이실텐데요.^^ 좋은제품, 좋은가격에 사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