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6. 10:09

2017년 무료운세 보기 간단하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017년 무료운세를 간단하게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할게요.


2016년 12월 31일날 카운트 다운을 하면서 2017년에 들어선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12월도 2월이네요.



시간이 정말이지 너무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나이도 그만큼 빨리 먹는거니.. 휴~~ 한숨만 나오네요.^^


여러분들은 새해 소망이나 목표등은 정하셨나요? 그리고 실천하시는 중이신가요?








저는 이번년도 역시 매년 연속으로 다이어트와 금연을 정했는데요. 하.. 정말 잘 안되는 아니 제가 뭐 의지력 부족이겠죠.


뭐 2월에 접어들었지만 오늘부터라도 다시 시작해보아야겠습니다.


헛 내용이 산으로 가버렸네요.^^;; 2017년 무료운세 보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농협인터넷뱅킹을 입력해주시고 검색을 눌러주세요.






(2017년 무료운세를 보는 사이트는 여러군데가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농협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는 법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빨간 박스 안의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링크가 보이실거에요~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자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을거에요. 화면의 위쪽 왼쪽부근에 개인이라는 탭이 보이실겁니다. 클릭해주세요.



자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실거에요. 잘 따라고고 계시죠? ^^


위 화면에서 NH라운지를 클릭하고 NH라이프스토리 클릭, 그리고 마지막 맨 밑에 있는 운세를 클릭해주시면 끝!!


무료 운세 의외에도 토정비결등 이런저런 것들을 알아볼 수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이번시간은 여기까지 2017년 무료운세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어떠셨나요? 정말 간단하죠? 저도 가끔씩 무료운세 보기를 찾아보곤 하는데요. 뭐 운세라는게 절대적인게 아닌건 아시죠?


그냥 참고사항으로 아니면 재미로 한번쯤은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오늘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