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7. 17:28

부동산 복비 계산기 정말 편리하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부동산 복비 계산기를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복비라고 하지만 정확하게는 중개수수료라고 하죠. 이는 집을 구하거나 집을 내놓을때 부동산에 의뢰를 하게 되죠.

그리고 부동산은 중간에서 소개를 하게 되고 이가 성사되면 몇프로를 가져가는 시스템이랍니다.

이 몇프로는 법률상 정해져 있기때문에 계산할 수가 있는데요. 금액이 커지면서 복비도 커지게 때문에 정확한 계산이 필수랍니다.

부동산 복비 계산기를 사용해서 정확하게 계산해보도록 합시다.

 





네이버 검색창에 부동산 복비 계산기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눌러주세요.

 

부동산 복비 계산기의 경우는 따로 홈페이지에 들어갈 필요없이 위와 같이 바로 뜨기때문에 바로 입력을 하시면 되신답니다.

제가 예로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예를들어 주택의 경우에는 주거용 오피스텔을 선택해보겠습니다.

 





다음은 월세 임대차를 선택해 볼게요.

 

그리고 대충 보증금 3천만원에 월세100만원을 넣은 후 계산하기를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러니 위와 같이 계산이 되어서 나오네요. 정말 간단하죠? 최대 중개보수가 52만원이나 하는군요.

 

중개보수 요율표 옆의 화살표를 클릭해보니 상한요율 0.4프로 이내로 중개의뢰인과 중개업자가 협의라고 나오는 군요.

 

여기까지 부동산 복비 계산기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정말 심플하고 간단하네요.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 복비도 예산에 넣으셔야 하자나요. 꼭 간단히 계산을 하신 후 예산을 잡으시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좀더 자세히 부동산 복비를 알고 싶으신분들은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중개보수 계산<< 자세히 알고싶으신분만 클릭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