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7. 10:11

무료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간단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전국에 계신 취업준비생 여러분 건강하신가요? (뜬금없이..) 취업준비 하시느라 참 힘드실텐데요.

2017년에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면서 시작할게요.





저는 취업준비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게 이력서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력서는 자신의 얼굴과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각 기업에서 양식이 정해져 있는 곳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곳들은 이력서를 따로 준비해야한답니다.

어떻게 보면 첫인상이라고 해도 될 이력서인 만큼 이왕이면 깔끔하고 인상좋은 이력서가 좋겠죠?

그럼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시작해볼게요!

 

네이버 검색창에 사람인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사람인 홈페이지 링크가 보이실거에요. 클릭하셔서 들어가 주세요.

 

자 사람인 홈페이지에 들어왔습니다. 위쪽 오른쪽쯤을 보시면 자료통이라는게 보이실거에요.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왼쪽을 보시면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라고 보이실거에요. 클릭해주세요.

 

자 도착입니다. 위와 같이 3,785가지의 이력서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정말 다양하죠?

각 회사에 맞게 꼼꼼히 찾아보시면 굉장히 깔끔하고 좋은 이력서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예로 하나 클릭해보았는데요. 위와 같이 어떤 양식인지 확인을 할 수 있답니다.

하나하나 확인하시고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회사에 맞는 양식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참 다운로드 할때는 사람인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야하는거 잊지 마세요~

 

여기까지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는데요. 2017년에는 전국에 계신 모든 취업준비생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있었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