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레이 2017. 2. 6. 15:46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자주 가시나요? 영화를 보시러? 아니면 식사를 하시러?

저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자주 가는데요. 이유는 딱 하나 게임을 사러 간답니다.^^;;  나이도 나이인데 게임 그만해할텐데 걱정입니다. 

그래도 뭐 다른 취미보다는 돈이 덜깨진다는 이유하나로 꾸준히 즐기고 있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신도림 테크노 마트에 게임을 사러가서 영업을 하지 않아서 돌아온적이 몇번있는데요. 그 때의 허탈함이란..

그래서 한번 제대로 체크해두니 요즘은 그런 실수는 안하네요. 

헛. 또 이야기가 산으로 가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신도림 테크노 마트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전체적으로 기본 적용되어 있는 영업시간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게요.

평일인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며 금,토,일요일과 공휴일같은 경우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30분입니다. 

이 기본시간과 다른 매장들은 아래표로 설명해드릴게요.

위 표를 보시면 좀더 자세히 매장별로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체크하실 수 있을거에요.

연중 무휴인곳들도 많고 오픈시간과 마감시간도 다른 경우가 있으니 오시기 전에 한번 체크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해서 신도림 테크노 마트 위치, 전화번호 및 대중교통 수단도 설명해드릴게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97이며 전화번호는 02)2111-0114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인 경우는 지하철이 편리하실 거에요. 왜냐하면 2호선 신도림역 2번, 3번 출구에서 테크노 마트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랍니다.


다음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주차장은 약 2300여대를 주차할 수 있으며 주차장 운영시간은 05시부터 익일02:00까지입니다.


주차요금은 최초 1시간은 무료이며 30분당 1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가됩니다.

우대고객 무료시간 혜택인 경우에는 2만원의 구매영수증이 있으면 추가로 2시간 즉 최초 1시간과 함께 3시간이 무료가 되구요.

CGV로 영화를 관람하러 오신분들은 추가로 3시간 무료로 총 4시간의 무료시간이 주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요금 정산방법과 무인정산기 설치장소는 위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을런지요?

이런 정보는 딱 한번만 제대로 체크하시면 계속 유용하게 활용되는 정보이니 꼭 한번 확실히 체크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